티스토리 뷰

반응형

w 16회, 줄거리, 마지막회, 다시보기


동영상 모음


다시보기





반지를 빼자

다시 서로 에게 낀다

누구하나 사라지고 그런 엔딩은 없어요

왜그래야 하는데요?

우리 셋이 살면돼요

어떻게 같이 살아

나도 아버지도 평생 감옥에 있을텐데


경찰이 점차 오자

빠져나갈 뒷문을 그려요

그때 그랬죠? 전에 남편이 사랑ㅎ나다는 말도 안해줬다고

사랑해요


모텔에 머문다


강철이 왔습니다

테블릿은?

무사한걸 확인하고 보여주겠답니다


테블릿은?

없어

대신 이거줄게

니가 날 고문하는 영상부터 다양하고 총체적인 영상이있어 확인해봐


돌아가려는 강철을 향해

야 이게 니가 죽어야 끝이난다며

총을 맞고 쓰러지는 강철

아저씨의 손이 점차 사라졌다 나타난다


두개의 세계가 있다는 소리리 들었다

너는 주인공이고 나는 악당이라고 하더라

지금 내 기분이 어떨것같냐?

대선이 중요하겠어?



넌 이제 필요없어 진실은 내가 직접가서 확인하면되

강철을 향해 마지막 한발을 쏘려할때 강철은 의자를 차 격투를 벌인다

통을 빼앗고 부하를 처리한다


이 자식들아 혼자 들어가면 어떻해?

강철은 빠져나온다



풀려났어요?

살아있습니다

강대표님은?

같이있는거 아니에요

아니요

도망치는거 봤는데
연락이 안돼서

거기 주소좀 보내주세요

애들 거기로 보내겠습니다

강철과의 통화는 되지않는다


나좀 데리러 와주세요

기름이 떨어져서



자동차 열쇠를 그려 강철을 데리러 향한다



버스 정류장에서 위치를 알려주고 피를 토하는 강철

안와요?

가고 있어요 생각보다 멀어서


빨리와요 보고싶으니까

가요 지금가요 제발 정신 잃지 마세요


나왔어요

괜찮아요?


이때 트럭이 지나가요 그녀는 현실 세계로 소환된다


현실 세계의 테블릿이 사라진다

만화를 보고 버스정류장에 누나를 데리러 향한다


야 외유냐?

무슨일 있냐?


현실 세계의 모텔에서 선생님을 찾지만 없다

결혼반지마저 사라진다


모텔에 않계세요 만화 긑나면 돌아오셔야 하잖아요

아무도 못봤데요


아버지의 작업실로 향하지만 테블릿이 없다

만화 끝나자마자 사라졋어요

그림으로 그린 복제품이지

이제 정말 끝이라고요

주저앉아 울어버리는 그녀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찾는 딸

누나만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만화w은 끝났다


독자들은 슬프지만 있을 법한 세드 엔딩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세드 엔딩이 아니었다


풀려난 작가는 목에 주사기를 그려 상대를 기절시킨다



오성무와 통화를 한다

그래 너를 만든사람

내가 너를 만들었다

악당역할로

날 찾고 싶어서 강찰을 쐈니?

난 여기 있었는데 일년 전부터

손에 총이 들려지고 있고

너까지 비밀을 알게 되면 이세계는 어떻게 되겠니?

너는 나랑같이가자

내가 뭐든건 실패 했지만 너하나는 처리하고 가야겠다

안돼 살려줘

입에 테이프 까지 붙여지고 방아쇠를 당긴다

이대 작가의 손이 살짝희미해지고

총이 발사된다


모두에게 미안합니다 하는 유서와 증거 파일이 있다


딸을 마지막으로 보고 싶다면 강철에게 간장소를 알아낸다

우리는 같이 갈수가 없어

점차 사라져가는 작가

니가 해피면 나는 세드야

강철을 앞에둔 딸을 지켜보며

사랑해 내딸...

안녕

살인 누명은 벗었으니 나머지 형은 얼마 안될거야

오성무씨는 못찾았다고 한다

오늘 여기서 인생을 마감하려고 한다는 오성무씨의 편지를 읽는다

연주를 만나면 내가 살아있다고 말해줘 그얘가 슬퍼하지 않게

이곳에서 잘살고 있다고 내가그린 만화속에서

강철은 만화속에서 감옥에서 2년을 보내고

그녀는 강철을 마지막으로 본 버스 정류장에가 비를 맞다 기절한다

그리고 한 남자가 차에서 내린다



끝나지 않은 '진짜' 살아있는 이종석과 한효주의 엔딩









반응형
댓글